여친 차가 있긴한데 지금은 부산에 애새끼들 좆나 많찮아.

 

평소같으면 차갖고 가는데..  이번 금요일 토요일은 길 좆나막혀서 안가져가는게 좋을거 같기도하고...

 

부산북구라서 바다랑도 좆나 멀어 슈발.

 

지하철타고 이리치이고 저리치면서 물장구치러가겠냐?

 

아님 좆나 막히고 유류비 크리맞아도 차갖고 가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