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차가 있긴한데 지금은 부산에 애새끼들 좆나 많찮아.
평소같으면 차갖고 가는데.. 이번 금요일 토요일은 길 좆나막혀서 안가져가는게 좋을거 같기도하고...
부산북구라서 바다랑도 좆나 멀어 슈발.
지하철타고 이리치이고 저리치면서 물장구치러가겠냐?
아님 좆나 막히고 유류비 크리맞아도 차갖고 가겠냐?
여친 차가 있긴한데 지금은 부산에 애새끼들 좆나 많찮아.
평소같으면 차갖고 가는데.. 이번 금요일 토요일은 길 좆나막혀서 안가져가는게 좋을거 같기도하고...
부산북구라서 바다랑도 좆나 멀어 슈발.
지하철타고 이리치이고 저리치면서 물장구치러가겠냐?
아님 좆나 막히고 유류비 크리맞아도 차갖고 가겠냐?
댓글 (5)
차하고 여친이 없어봐서 모르겠다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친님이 차가 있음 끗.
뭐 나도 있긴하다 2000년식 빅맥.근데 유류비가 없어서 짱박아뒀지.
걍 한적한 다른곳으로 놀러가 왜 굳이 그런 북적북적한곳을 억지로 가는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