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개 넥센팬인데...

 

오나미를 턱돌이가 안았을때..안깟으면서

 

왜 강민경한테 들이댔을땐 까냐.

 

 

근데난 턱돌이 깜..

 

왜냐면 턱돌이 홍어팀에서 하다가 옮겨온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