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개 넥센팬인데...
오나미를 턱돌이가 안았을때..안깟으면서
왜 강민경한테 들이댔을땐 까냐.
근데난 턱돌이 깜..
왜냐면 턱돌이 홍어팀에서 하다가 옮겨온거임.
안중 밖이잖아 걘 ..
올스타전 볼때 그냥 안은건줄알았는데 개객끼네.
댓글 (5)
안중 밖이잖아 걘 ..
올스타전 볼때 그냥 안은건줄알았는데 개객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