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가 좆나 멀다 진짜.

 

뻥아니고 10분넘게 가야 마트가 나옴

 

 

가까이 있으면 혼자서 맨날 치킨 사쳐먹겠지.

 

어쨋건 가까이 없는덕에 살은덜찌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