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여자가 젤 이쁘다..
한국여자가 생활력이 좆나 강하다.
이젠 뒷모습까지 젤 이쁘데..
(동양인은 방뎅이가 없거나 있어도 사각형으로 찰지지 않아서 뒷모습이 예쁠수가 없음)
핵전쟁으로
우크라이나 우즈벡 김밥천국에서 일하는 김태희들 다 뒈지고나면
한국여자가 젤 이쁘겠지.
한국 여자가 젤 이쁘다..
한국여자가 생활력이 좆나 강하다.
이젠 뒷모습까지 젤 이쁘데..
(동양인은 방뎅이가 없거나 있어도 사각형으로 찰지지 않아서 뒷모습이 예쁠수가 없음)
핵전쟁으로
우크라이나 우즈벡 김밥천국에서 일하는 김태희들 다 뒈지고나면
한국여자가 젤 이쁘겠지.
댓글 (3)
정면을보면 실망맥스라서그렇지.
돼지도 많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