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여자가 젤 이쁘다..

 

한국여자가 생활력이 좆나 강하다.

 

이젠 뒷모습까지 젤 이쁘데..

 

(동양인은 방뎅이가 없거나 있어도 사각형으로 찰지지 않아서 뒷모습이 예쁠수가 없음)

 

 

핵전쟁으로

 

우크라이나 우즈벡 김밥천국에서 일하는 김태희들 다 뒈지고나면

 

한국여자가 젤 이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