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만 플레이타임이 180일쭘 나옴

 

모든케릭 다합치면 250일쯤 나왔을듯.(3년간 하루에 8시간씩 꾸준히한정도)

 

오리지날때 화산,오닉,둥지 전국 10등안에 들고

사원은 쑨을 못털음 쑨전까지 좆나 빨리 털었다가 걍 접음 무기만먹고 

 

낙스는 5등안에 들었는데.

 

학고3번맞고 학교짤리고나서

 

접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