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만 플레이타임이 180일쭘 나옴
모든케릭 다합치면 250일쯤 나왔을듯.(3년간 하루에 8시간씩 꾸준히한정도)
오리지날때 화산,오닉,둥지 전국 10등안에 들고
사원은 쑨을 못털음 쑨전까지 좆나 빨리 털었다가 걍 접음 무기만먹고
낙스는 5등안에 들었는데.
학고3번맞고 학교짤리고나서
접었음
전사만 플레이타임이 180일쭘 나옴
모든케릭 다합치면 250일쯤 나왔을듯.(3년간 하루에 8시간씩 꾸준히한정도)
오리지날때 화산,오닉,둥지 전국 10등안에 들고
사원은 쑨을 못털음 쑨전까지 좆나 빨리 털었다가 걍 접음 무기만먹고
낙스는 5등안에 들었는데.
학고3번맞고 학교짤리고나서
접었음
댓글 (7)
와우 경력 자랑하는 것 만큼 허무한 게 있을까
잉여력 자랑 헤헤
근대 난 잉여
그래서 와우땜에 학교가짤림??
게임안하겠다고 각서쓰고 정신치료받는 댓가로 안짤림
같이하던친구는 짤림 글고 군대 갖다와서 재입학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