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돌릴때 메인탱커였던 내 친구 색휘한테
맨날 보이스폰으로 방가 두번 기댕겨줌 그 뒤에 교란 안쓴다 근데도 어그로 나한테 튀면 뒤진다 거리면서 와우 했는데
쿤겐 특이사항에
- 영웅 난이도 던젼을 칼 없이 방패만 들고 어그로를 흘리지 않고 탱킹한다고 합니다.
- 으스영던(Shattered Halls Heroic)에서 입구부터 첫보스까지, 그리고 보스 사이사이를 그냥 뚫고 달려가서 끝에서 모든 몹을 광역으로 처리한다고 합니다. 물론 어그로는 절대 흘리지 않습니다.
- 몹이 200마리가 애드가 붙어도 한명도 다른 사람에게 튀지 않도록 혼자 탱킹및 어그로를 유지할 자신이 있다고 합니다
이란 글 보고 영입하고 싶어졌엉~!
근데 난 와우를 안하잖아 ^^*
내 인생에서 제일 잘한 일 중에 한개가 와우를 끊은거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