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이도 후폰.

2010-07-27 11:36:25 조회 262
사이도 - S410K.jpg

음..

첨부 이미지

사이도 - S410K.jpg
사이도
Signature
속아도 꿈결 속여도 꿈결 굽이 굽이 뜨내기 세상 그늘진 심정에 불 질러 버려라

댓글 (7)

2010-07-27
나는 와잇 후
2010-07-27

아.. 흰색.. 무난하죠~

2010-07-27
나도 뻘건 거 사고 싶었는데 그거 밖에 업ㅂ었음
2010-07-27
근데 이거 제조일자가 090404;;;
2010-07-27
난 0910**이던데 니가 더 심하네요
2010-07-27
지갑좋다
2010-07-27
지갑은 5년전 친구가 미국여행가서 사온 리바이스 지갑이에요..
근데 짝퉁일듯..
제목
정덕투톱도 없는데 왜 이렇게 정덬이 심하냐? (2)
정덕투톱도 없는데 왜 이렇게 정덬이 심하냐? (2)
··
안되는데? (2)
안되는데? (2)
··
오늘 집에 가서 엑페 롬업해야지 (2)
오늘 집에 가서 엑페 롬업해야지 (2)
··
뽐뿌에도 떳네
뽐뿌에도 떳네
··
모토로이 떳다 24/7 (4)
모토로이 떳다 24/7 (4)
··
너에게로 또다시 돌아오기까지가 왜 이리 힘들었을까 (2)
너에게로 또다시 돌아오기까지가 왜 이리 힘들었을까 (2)
··
밥먹고 놀아라
밥먹고 놀아라
··
24/7 모토로이 (1)
24/7 모토로이 (1)
··
ㅇㅇ (2)
ㅇㅇ (2)
··
연달 나 어제 김씨 번호 땄음. (1)
연달 나 어제 김씨 번호 땄음. (1)
··
아탕아. (1)
아탕아. (1)
··
나 밥 먹으러 가야 한다 (2)
나 밥 먹으러 가야 한다 (2)
··
폰팔이 해본 덕 있어? (3)
폰팔이 해본 덕 있어? (3)
··
김씨 나 뭐 물어볼께 있는데 (6)
김씨 나 뭐 물어볼께 있는데 (6)
··
사이도 후폰.사이도 후폰. (7)
사이도 후폰.사이도 후폰. (7)
··
아탕이놈아. (3)
아탕이놈아. (3)
··
하앜 하앜 쿤켄 탐난다~! (3)
하앜 하앜 쿤켄 탐난다~! (3)
··
김씨 누나 이제부터 (1)
김씨 누나 이제부터 (1)
··
와우자랑하지마라 (1)
와우자랑하지마라 (1)
··
내가 와우 할때 (7)
내가 와우 할때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