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아...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7-27 13:02:30 조회 112
3.jpg

지금 입소식 시작했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병장에선 존댓말 듣고

 

 

가족떠날즈음

 

 

 

연병장에서 실내 체육관들어가서 담배같은 소지품 털리고 욕처먹고

 

 

 

기합한번 받겠네...

 

 

 

 

개불쌍

첨부 이미지

3.jpg

댓글 (4)

2010-07-27
상근도 빡세게 해??
2010-07-27

상근도 현역하고 똑같은 훈련받지 아니하냐?

2
2010-07-27
ㅇㅇ
2010-07-27
훈련일정은 똑같은데 쉽게쉽게 훈련할걸요?

아 난 공익이라 그런건가
제목
사랑이 도데체 뭐냐? (5)
사랑이 도데체 뭐냐? (5)
··
하긴..하긴.. (4)
하긴..하긴.. (4)
··
개객기들아 ㅠㅠ (4)
개객기들아 ㅠㅠ (4)
··
와~ 슴스 인증 수스갤에 대박 걸렸네... (6)
와~ 슴스 인증 수스갤에 대박 걸렸네... (6)
··
좋은 아침 (1)
좋은 아침 (1)
··
야이 ㅅㅂ 누가 더 불쌍하냐? 물론 둘 다 불쌍하지만... (5)
야이 ㅅㅂ 누가 더 불쌍하냐? 물론 둘 다 불쌍하지만... (5)
··
지금 지마켓에 입금해두고 (1)
지금 지마켓에 입금해두고 (1)
··
야이 내가 생각해도 (6)
야이 내가 생각해도 (6)
··
아오 씨발 일요일날 바지 두벌 주문했는데 하나는 지금 오고있거든 (6)
아오 씨발 일요일날 바지 두벌 주문했는데 하나는 지금 오고있거든 (6)
··
입덕 (2)
입덕 (2)
··
인쓰 탈 때 까지 기다렸다가 (5)
인쓰 탈 때 까지 기다렸다가 (5)
··
평소엔평소엔 (6)
평소엔평소엔 (6)
··
잼밴드 보니깐 둥글게 생각난다...잼밴드 보니깐 둥글게 생각난다... (2)
잼밴드 보니깐 둥글게 생각난다...잼밴드 보니깐 둥글게 생각난다... (2)
··
설리
설리
··
핫싸신핫싸신 (3)
핫싸신핫싸신 (3)
··
오늘 모토탄애있냐? (9)
오늘 모토탄애있냐? (9)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아...ㅋㅋㅋㅋㅋㅋㅋㅋ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아...ㅋㅋㅋㅋㅋㅋㅋㅋ (4)
··
베이글을 오븐에 올렸는데 (6)
베이글을 오븐에 올렸는데 (6)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아...ㅋㅋㅋㅋㅋㅋㅋㅋ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아...ㅋㅋㅋㅋㅋㅋㅋㅋ (4)
··
아이고아이고 (2)
아이고아이고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