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아...ㅋㅋㅋㅋㅋㅋㅋㅋ
event 2010-07-27 13:02:30visibility 조회 112

지금 입소식 시작했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병장에선 존댓말 듣고
가족떠날즈음
연병장에서 실내 체육관들어가서 담배같은 소지품 털리고 욕처먹고
기합한번 받겠네...
개불쌍

지금 입소식 시작했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병장에선 존댓말 듣고
가족떠날즈음
연병장에서 실내 체육관들어가서 담배같은 소지품 털리고 욕처먹고
기합한번 받겠네...
개불쌍
댓글 (4)
상근도 현역하고 똑같은 훈련받지 아니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