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긴..

2
2010-07-27 13:26:59 조회 143
개객끼.jpg

사귀는건 맞지만

나도 그개객기한테 내가 얼마나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첨부 이미지

개객끼.jpg
218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댓글 (4)

2010-07-27
힘내라
2
2010-07-27
여우짜응 고마워
짐승ㅇ동2010-07-27
이런거 보면서 위안을 삼는 나도 참 ..... 에휴 
2
2010-07-27
나도 짐승 보면서 위안을 삼지요
제목
사랑이 도데체 뭐냐? (5)
사랑이 도데체 뭐냐? (5)
··
하긴..하긴.. (4)
하긴..하긴.. (4)
··
개객기들아 ㅠㅠ (4)
개객기들아 ㅠㅠ (4)
··
와~ 슴스 인증 수스갤에 대박 걸렸네... (6)
와~ 슴스 인증 수스갤에 대박 걸렸네... (6)
··
좋은 아침 (1)
좋은 아침 (1)
··
야이 ㅅㅂ 누가 더 불쌍하냐? 물론 둘 다 불쌍하지만... (5)
야이 ㅅㅂ 누가 더 불쌍하냐? 물론 둘 다 불쌍하지만... (5)
··
지금 지마켓에 입금해두고 (1)
지금 지마켓에 입금해두고 (1)
··
야이 내가 생각해도 (6)
야이 내가 생각해도 (6)
··
아오 씨발 일요일날 바지 두벌 주문했는데 하나는 지금 오고있거든 (6)
아오 씨발 일요일날 바지 두벌 주문했는데 하나는 지금 오고있거든 (6)
··
입덕 (2)
입덕 (2)
··
인쓰 탈 때 까지 기다렸다가 (5)
인쓰 탈 때 까지 기다렸다가 (5)
··
평소엔평소엔 (6)
평소엔평소엔 (6)
··
잼밴드 보니깐 둥글게 생각난다...잼밴드 보니깐 둥글게 생각난다... (2)
잼밴드 보니깐 둥글게 생각난다...잼밴드 보니깐 둥글게 생각난다... (2)
··
설리
설리
··
핫싸신핫싸신 (3)
핫싸신핫싸신 (3)
··
오늘 모토탄애있냐? (9)
오늘 모토탄애있냐? (9)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아...ㅋㅋㅋㅋㅋㅋㅋㅋ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아...ㅋㅋㅋㅋㅋㅋㅋㅋ (4)
··
베이글을 오븐에 올렸는데 (6)
베이글을 오븐에 올렸는데 (6)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아...ㅋㅋㅋㅋㅋㅋㅋㅋ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아...ㅋㅋㅋㅋㅋㅋㅋㅋ (4)
··
아이고아이고 (2)
아이고아이고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