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평소엔

2
2010-07-27 13:11:27 조회 167
오리과자.jpg

십덕들 없을때

뻘끌 쌌지만

오늘은

 

있어도 막 쌀꺼야

 

막막막

첨부 이미지

오리과자.jpg
218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댓글 (6)

닭ㅇㅇ2010-07-27
ㄱㄱㄱ
te2010-07-27
없을때만쌋었냐...?
짐승ㅇ동2010-07-27
십덕에서 수많은 잉여를 봤지만 이런 잉여는 처음이야... 부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7-27
오 귀엽네 ㅋ
2010-07-27
부왘
2
2010-07-27
내가 좀 그렇긔?
제목
사랑이 도데체 뭐냐? (5)
사랑이 도데체 뭐냐? (5)
··
하긴..하긴.. (4)
하긴..하긴.. (4)
··
개객기들아 ㅠㅠ (4)
개객기들아 ㅠㅠ (4)
··
와~ 슴스 인증 수스갤에 대박 걸렸네... (6)
와~ 슴스 인증 수스갤에 대박 걸렸네... (6)
··
좋은 아침 (1)
좋은 아침 (1)
··
야이 ㅅㅂ 누가 더 불쌍하냐? 물론 둘 다 불쌍하지만... (5)
야이 ㅅㅂ 누가 더 불쌍하냐? 물론 둘 다 불쌍하지만... (5)
··
지금 지마켓에 입금해두고 (1)
지금 지마켓에 입금해두고 (1)
··
야이 내가 생각해도 (6)
야이 내가 생각해도 (6)
··
아오 씨발 일요일날 바지 두벌 주문했는데 하나는 지금 오고있거든 (6)
아오 씨발 일요일날 바지 두벌 주문했는데 하나는 지금 오고있거든 (6)
··
입덕 (2)
입덕 (2)
··
인쓰 탈 때 까지 기다렸다가 (5)
인쓰 탈 때 까지 기다렸다가 (5)
··
평소엔평소엔 (6)
평소엔평소엔 (6)
··
잼밴드 보니깐 둥글게 생각난다...잼밴드 보니깐 둥글게 생각난다... (2)
잼밴드 보니깐 둥글게 생각난다...잼밴드 보니깐 둥글게 생각난다... (2)
··
설리
설리
··
핫싸신핫싸신 (3)
핫싸신핫싸신 (3)
··
오늘 모토탄애있냐? (9)
오늘 모토탄애있냐? (9)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아...ㅋㅋㅋㅋㅋㅋㅋㅋ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아...ㅋㅋㅋㅋㅋㅋㅋㅋ (4)
··
베이글을 오븐에 올렸는데 (6)
베이글을 오븐에 올렸는데 (6)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아...ㅋㅋㅋㅋㅋㅋㅋㅋ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키아...ㅋㅋㅋㅋㅋㅋㅋㅋ (4)
··
아이고아이고 (2)
아이고아이고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