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문자질하고..

얼굴보고

손잡고다니고

영화도 보러다니고

놀이공원도 다니고

등산도 가고..

 

옷자락 꾹잡고 쭐레쭐레 따라다니고

머리 스담스담 해주고

관심주고

 

무릎베게 하고 눕고..

노닥거리고

 

뭐 그래주면 되는거 아니겠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