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문자질하고..
얼굴보고
손잡고다니고
영화도 보러다니고
놀이공원도 다니고
등산도 가고..
옷자락 꾹잡고 쭐레쭐레 따라다니고
머리 스담스담 해주고
관심주고
무릎베게 하고 눕고..
노닥거리고
뭐 그래주면 되는거 아니겠늬...
가끔 문자질하고..
얼굴보고
손잡고다니고
영화도 보러다니고
놀이공원도 다니고
등산도 가고..
옷자락 꾹잡고 쭐레쭐레 따라다니고
머리 스담스담 해주고
관심주고
무릎베게 하고 눕고..
노닥거리고
뭐 그래주면 되는거 아니겠늬...
댓글 (10)
그래서 남자친구가 없는 것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