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학점 때울려고 LG전자 특강이라고
LG상무랑, 부사장등 기타 고위층들이 한주씩 돌아가면서
LG가 이거한다, LG가 삼성보다 좋다. 취업하면 서울서일한다등등
어쩌고 저쩌고 하는 수업들었었는데.
그중 반절이 휴대폰 관련 이사들이 왔었는데
휴대폰 뭐쓰세요하고 나한테 물어보더라고
뉴좆코 씁니다 했더니
상무:아 좆나 죄송.
나도 뉴좆코쓰는데 좆병신 폰이네요.
회사에서 쓰라고 줘서 쓰는데 좆나 어쩔수없이 씁니다.
나도울고
상무도 울고
졸업학점 때울려고 LG전자 특강이라고
LG상무랑, 부사장등 기타 고위층들이 한주씩 돌아가면서
LG가 이거한다, LG가 삼성보다 좋다. 취업하면 서울서일한다등등
어쩌고 저쩌고 하는 수업들었었는데.
그중 반절이 휴대폰 관련 이사들이 왔었는데
휴대폰 뭐쓰세요하고 나한테 물어보더라고
뉴좆코 씁니다 했더니
상무:아 좆나 죄송.
나도 뉴좆코쓰는데 좆병신 폰이네요.
회사에서 쓰라고 줘서 쓰는데 좆나 어쩔수없이 씁니다.
나도울고
상무도 울고
댓글 (9)
단종됐다면서 그 좆구린폰 왜쓰냐더라.
아오 시발 눈물이
님들아 내 아이디점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