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18

2010-07-27 14:12:29 조회 142
ㅗ.JPG

나 아는놈이 LED로 ㅗ만들었음.


ㅗ드셈.



첨부 이미지

ㅗ.JPG
쭠ㅋㅋㅋㅋㅋㅋㅋ
Signature
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

2010-07-27
덜덜 만들게없어서 ㅗ 를 만들다니
2
2010-07-27
어린노무 시키가
쳐맞을라고
제목
나 아는형이 한강 야외수영장에 새벽 3시인가 4시에 가서 (5)
나 아는형이 한강 야외수영장에 새벽 3시인가 4시에 가서 (5)
··
워터파크나 캐리비안 갈바에 (5)
워터파크나 캐리비안 갈바에 (5)
··
218218 (2)
218218 (2)
··
워터파크 왜감? (6)
워터파크 왜감? (6)
··
점원이 아레나 보고 비웃은 이유 (2)
점원이 아레나 보고 비웃은 이유 (2)
··
네이트에서 봤는데 20대부터 60대까지 살면서 (3)
네이트에서 봤는데 20대부터 60대까지 살면서 (3)
··
오늘 받은 아침에영어 ㅋㅋㅋ (6)
오늘 받은 아침에영어 ㅋㅋㅋ (6)
··
난 여지껏 아레나가 (4)
난 여지껏 아레나가 (4)
··
아이 쭈 이생키아이 쭈 이생키 (2)
아이 쭈 이생키아이 쭈 이생키 (2)
··
이 씨발 좆같은폰. 이제 7개월지났음 (3)
이 씨발 좆같은폰. 이제 7개월지났음 (3)
··
218아. (3)
218아. (3)
··
달구님 (1)
달구님 (1)
··
씨발 과외 한시간 잇다 출발해야되는데. (3)
씨발 과외 한시간 잇다 출발해야되는데. (3)
··
2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2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
달구~~~~ (2)
달구~~~~ (2)
··
나 폰가게에 시발 보호필름 사러 갔는데 기종이 뭐냐고 해서 (5)
나 폰가게에 시발 보호필름 사러 갔는데 기종이 뭐냐고 해서 (5)
··
니들아 (5)
니들아 (5)
··
동영상 볼 수 있는데가 어디읶냐? (5)
동영상 볼 수 있는데가 어디읶냐? (5)
··
LG전자 특강이라고 (9)
LG전자 특강이라고 (9)
··
달구! (8)
달구!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