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나요 하니까 십새끼가 존나 비웃음

그거 단종되서 필름도 안나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구린폰인데? 이러면서 존나모라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시발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