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나요 하니까 십새끼가 존나 비웃음
그거 단종되서 필름도 안나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구린폰인데? 이러면서 존나모라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시발놈
점원이 시발 좆도 모르는새끼네잼밴드 다음으로 좋은폰인데 병신이네
댓글 (5)
점원이 시발 좆도 모르는새끼네
잼밴드 다음으로 좋은폰인데 병신이네
점원이 미친거 아냐 점원주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