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수가 케이크를 사서 철수를 포함한 친구 5명과 케이크를 먹으려는데
케이크를 세로로 5등분 하자마자 친구가 한명 더왔다
이 케이크는 특별제작된것으로 한 케이크안에 딸기맛,바나나맛,초코맛의 세가지맛이 층으로 쌓여있지만,
겉보기로는 생크림으로 덮혀있어 알 수가 없다
어떻게 하면 이 상황에서 6명에게 모두 세 가지 맛을 각각 먹게 할 수 있을까
철수가 케이크를 사서 철수를 포함한 친구 5명과 케이크를 먹으려는데
케이크를 세로로 5등분 하자마자 친구가 한명 더왔다
이 케이크는 특별제작된것으로 한 케이크안에 딸기맛,바나나맛,초코맛의 세가지맛이 층으로 쌓여있지만,
겉보기로는 생크림으로 덮혀있어 알 수가 없다
어떻게 하면 이 상황에서 6명에게 모두 세 가지 맛을 각각 먹게 할 수 있을까
댓글 (7)
대충써러. 어차피 층으로 쌓인거 누가 케잌을 가로로 포뜨냐?
오답입니다
넌센스면 몰라
그냥 나눠먹어라 ㅇㅇ
크기 상관없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