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답

2010-07-27 16:18:26 조회 165
11_dbwlsah456.jpg

 

그래요

첨부 이미지

11_dbwlsah456.jpg

댓글 (6)

2010-07-27
당당 개객기네
te2010-07-27

동일한 비율이 아니자나 걍 모든맛 한번씩 먹는다면 대충 세로로 썰어나눠머금됨.

2010-07-27
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짐승ㅇ동2010-07-27
결론은 당당이 범인. 
2010-07-27

당당이네..

닭ㅇㅇ2010-07-30
ㅇㅇ
제목
근데 내가 타고나면 (5)
근데 내가 타고나면 (5)
··
음...모토로이 타야되나 (4)
음...모토로이 타야되나 (4)
··
지금 우리가 이러고 있을떄냐 (2)
지금 우리가 이러고 있을떄냐 (2)
··
웃긴게 파오리가 24/7로 모토로이를 탔는데 (5)
웃긴게 파오리가 24/7로 모토로이를 탔는데 (5)
··
잼밴드느님이 가로되 (5)
잼밴드느님이 가로되 (5)
··
왜 십덕엔 htc이야기가 없냐? (6)
왜 십덕엔 htc이야기가 없냐? (6)
··
블베사면 꼭 6달이상 써야지 (1)
블베사면 꼭 6달이상 써야지 (1)
··
잼밴드사마께서 블베9700 타신다고 하셨는데 언제 타시나여 (7)
잼밴드사마께서 블베9700 타신다고 하셨는데 언제 타시나여 (7)
··
김씨이모는 (3)
김씨이모는 (3)
··
야 지금 잼밴드가 모토로이를 타겟다고 선언하자마자 (6)
야 지금 잼밴드가 모토로이를 타겟다고 선언하자마자 (6)
··
야 니들아 24/0 끝남. (13)
야 니들아 24/0 끝남. (13)
··
정덕엔 뭐다!정덕엔 뭐다!
정덕엔 뭐다!정덕엔 뭐다!
··
와 몸에힘이쭊쭊빠진다. (4)
와 몸에힘이쭊쭊빠진다. (4)
··
그븅이 내 덕력 뺏었어 ㅠㅠ (2)
그븅이 내 덕력 뺏었어 ㅠㅠ (2)
··
아 돈벌 이색휘야!!! (1)
아 돈벌 이색휘야!!! (1)
··
지금셔틀복귀했다.. (1)
지금셔틀복귀했다.. (1)
··
정답정답 (6)
정답정답 (6)
··
정덕엔_퀴즈죠 (7)
정덕엔_퀴즈죠 (7)
··
얘들아 디씨 되냐 (2)
얘들아 디씨 되냐 (2)
··
여자한테 전화 옴. (2)
여자한테 전화 옴.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