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덕엔 뭐다!

 
2010-07-27 16:43:43 조회 129
긔엽긔종결.jpg

퇴덕할게여

첨부 이미지

긔엽긔종결.jpg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근데 내가 타고나면 (5)
근데 내가 타고나면 (5)
··
음...모토로이 타야되나 (4)
음...모토로이 타야되나 (4)
··
지금 우리가 이러고 있을떄냐 (2)
지금 우리가 이러고 있을떄냐 (2)
··
웃긴게 파오리가 24/7로 모토로이를 탔는데 (5)
웃긴게 파오리가 24/7로 모토로이를 탔는데 (5)
··
잼밴드느님이 가로되 (5)
잼밴드느님이 가로되 (5)
··
왜 십덕엔 htc이야기가 없냐? (6)
왜 십덕엔 htc이야기가 없냐? (6)
··
블베사면 꼭 6달이상 써야지 (1)
블베사면 꼭 6달이상 써야지 (1)
··
잼밴드사마께서 블베9700 타신다고 하셨는데 언제 타시나여 (7)
잼밴드사마께서 블베9700 타신다고 하셨는데 언제 타시나여 (7)
··
김씨이모는 (3)
김씨이모는 (3)
··
야 지금 잼밴드가 모토로이를 타겟다고 선언하자마자 (6)
야 지금 잼밴드가 모토로이를 타겟다고 선언하자마자 (6)
··
야 니들아 24/0 끝남. (13)
야 니들아 24/0 끝남. (13)
··
정덕엔 뭐다!정덕엔 뭐다!
정덕엔 뭐다!정덕엔 뭐다!
··
와 몸에힘이쭊쭊빠진다. (4)
와 몸에힘이쭊쭊빠진다. (4)
··
그븅이 내 덕력 뺏었어 ㅠㅠ (2)
그븅이 내 덕력 뺏었어 ㅠㅠ (2)
··
아 돈벌 이색휘야!!! (1)
아 돈벌 이색휘야!!! (1)
··
지금셔틀복귀했다.. (1)
지금셔틀복귀했다.. (1)
··
정답정답 (6)
정답정답 (6)
··
정덕엔_퀴즈죠 (7)
정덕엔_퀴즈죠 (7)
··
얘들아 디씨 되냐 (2)
얘들아 디씨 되냐 (2)
··
여자한테 전화 옴. (2)
여자한테 전화 옴.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