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질덕에다 싸라 개개개야
재가입3년임.3년안에재가입하면원래 가입비안받는데 그거없앨려고 3년동안 가입못하게막아노음 ㅠㅠ개새끼들 ㅠㅠ
헐 씨발 진짜? 나 예전에 개독 KTF시절에 하나 탔었는데 ..
댓글 (3)
질덕에다 싸라 개개개야
재가입3년임.
3년안에재가입하면원래 가입비안받는데 그거없앨려고 3년동안 가입못하게막아노음 ㅠㅠ개새끼들 ㅠㅠ
헐 씨발 진짜? 나 예전에 개독 KTF시절에 하나 탔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