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재대로된 기독교인도 물론있음
개독교도 주변에있고
우리학교가 기독교미션스쿨이라서
개독이많았음
그새끼들특징이
자기만생각함.
개독 믿는다고 그 놈들이 다 씨발새끼들은 아닌데 좆같이 하고 다니는 몇 병신새끼들이 기독교도를 개독교도로 만들지..내 친구들 중에도 교회 다니는 애들 많은데 질 좋은 놈들도 많아..
하나님을 위해서라면 헌금정도야 ^^
걔들은 헌금도 일종의 투자라고 생각함.
워낙 종교가커서 병신도다수고 개념인도다순데개념인은 그냥 남들과같은데반해서 병신은 워낙 특출나서압도적으로 병신같아보임...
댓글 (6)
지욕심채우기바쁜새끼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독 믿는다고 그 놈들이 다 씨발새끼들은 아닌데
좆같이 하고 다니는 몇 병신새끼들이 기독교도를 개독교도로 만들지..
내 친구들 중에도 교회 다니는 애들 많은데 질 좋은 놈들도 많아..
하나님을 위해서라면 헌금정도야 ^^
걔들은 헌금도 일종의 투자라고 생각함.
워낙 종교가커서 병신도다수고 개념인도다순데
개념인은 그냥 남들과같은데반해서 병신은 워낙 특출나서
압도적으로 병신같아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