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아는 사람이 신라 명과에서 호박 스폰지 케잌을 사다 줬어.

 

맛이 완전 환상 부왘이야.

 

그래서 오늘 가서 오리엔탈 라이스인가.

 

샀음.

 

방금 한 입 먹었는데 그 맛이 안 느껴져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