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아는 사람이 신라 명과에서 호박 스폰지 케잌을 사다 줬어.
맛이 완전 환상 부왘이야.
그래서 오늘 가서 오리엔탈 라이스인가.
샀음.
방금 한 입 먹었는데 그 맛이 안 느껴져 ㅠㅠ.
신라명과빵마시뜸.ㅋ
댓글 (2)
신라명과빵마시뜸.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