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뭌에게 추천하고 싶은 어플이 있습니다

2010-07-28 01:03:12 조회 254
1279958311_device.png

 

첨부 이미지

1279958311_device.png

댓글 (7)

홀홀2010-07-28
ㅇㅇ.
2010-07-28
ㅇㅇ
닭ㅇㅇ2010-07-28
바늘 미친듯이 돌아갈듯 
폰은 언니 손에 쥐어져 있을테니깐
2010-07-28
손에 쥐고 있으면 뱅뱅 도냐?
이해리2010-07-28
그럴가능성이 100%입니당
닭ㅇㅇ2010-07-28
왠지 그럴거같아여 ㅋㅋㅋ
2010-07-28

울집올때  네비대용으로 쓰면되겠네 ㅇㅇ

제목
아몰레드 왜 외장메모리 인식을 못하냐 (8)
아몰레드 왜 외장메모리 인식을 못하냐 (8)
··
지금 우리 학교는 짱 재밌다. (1)
지금 우리 학교는 짱 재밌다. (1)
··
8월되면 뭐 풀릴려나 8월1일이면 바꿀수 있는데 (10)
8월되면 뭐 풀릴려나 8월1일이면 바꿀수 있는데 (10)
··
아 폰 섹시백 아 아 아 ㅡㅡ (4)
아 폰 섹시백 아 아 아 ㅡㅡ (4)
··
어제 6개월만에 극장을 갔어 ㅇㅇ (3)
어제 6개월만에 극장을 갔어 ㅇㅇ (3)
··
어차피 탈것도 없는데 캔디나 탈까염 (8)
어차피 탈것도 없는데 캔디나 탈까염 (8)
··
돈도 없었는데 폰들이나 팔아야지. (5)
돈도 없었는데 폰들이나 팔아야지. (5)
··
의무기간 (4)
의무기간 (4)
··
얘뜨라 이것 좀 봐봐 ㅇㅇ얘뜨라 이것 좀 봐봐 ㅇㅇ (5)
얘뜨라 이것 좀 봐봐 ㅇㅇ얘뜨라 이것 좀 봐봐 ㅇㅇ (5)
··
근데 나 햅틱 아몰레드 사면. (8)
근데 나 햅틱 아몰레드 사면. (8)
··
카페폰 와이파이 되는거냐?? 이것도 풀렸냐? (4)
카페폰 와이파이 되는거냐?? 이것도 풀렸냐? (4)
··
망구 배 안 고프냐 (2)
망구 배 안 고프냐 (2)
··
누나한테 레이저룩이랑 캔디 보여줬다? (3)
누나한테 레이저룩이랑 캔디 보여줬다? (3)
··
ㅃㅃ에서 살 때. 휴대폰 업체가 더 좋은 듯. (2)
ㅃㅃ에서 살 때. 휴대폰 업체가 더 좋은 듯. (2)
··
뭌에게 추천하고 싶은 어플이 있습니다뭌에게 추천하고 싶은 어플이 있습니다 (7)
뭌에게 추천하고 싶은 어플이 있습니다뭌에게 추천하고 싶은 어플이 있습니다 (7)
··
헐ㅋ헐ㅋ (4)
헐ㅋ헐ㅋ (4)
··
야들아. 보통 판매자들이 3달이라고 할 때. (5)
야들아. 보통 판매자들이 3달이라고 할 때. (5)
··
내 서른줄 되기전에 王자 한번 새긴다 (2)
내 서른줄 되기전에 王자 한번 새긴다 (2)
··
엌. 아몰레드 핑크 떴네. (2)
엌. 아몰레드 핑크 떴네. (2)
··
아부지가 슬라이드나 터치 원하는데 (2)
아부지가 슬라이드나 터치 원하는데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