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얘뜨라 이것 좀 봐봐 ㅇㅇ

2010-07-28 01:29:13 조회 372
desire.JPG



얘 이거 할부원금이 398,200 맞는거지?



맞다면 디자이어 좀 싸게 풀린거 아늬냐 

첨부 이미지

desire.JPG
핡ㅇ

댓글 (5)

이해리2010-07-28
ㄴㄴ
2010-07-28
그럼 판매가 39만 주고 

또 나머지 금액을 스페셜 할인 42만으로 떼운다는겨?
이해리2010-07-28

그런거겠지

할부원금이 저 가격이라면 할부원금이라고 표기를 했을거잖아

안 한거보면 뻔하지 낚을라고 저렇게 해놨네 ㅇㅇ

홀홀2010-07-28

ㅇㅇ.

2010-07-28
그런건가...

보면서 나도 긴가민가 했는데 

하긴 아직 디자이어는 다른곳도 할부원금 50만원 넘어가긴 하더라 
제목
아몰레드 왜 외장메모리 인식을 못하냐 (8)
아몰레드 왜 외장메모리 인식을 못하냐 (8)
··
지금 우리 학교는 짱 재밌다. (1)
지금 우리 학교는 짱 재밌다. (1)
··
8월되면 뭐 풀릴려나 8월1일이면 바꿀수 있는데 (10)
8월되면 뭐 풀릴려나 8월1일이면 바꿀수 있는데 (10)
··
아 폰 섹시백 아 아 아 ㅡㅡ (4)
아 폰 섹시백 아 아 아 ㅡㅡ (4)
··
어제 6개월만에 극장을 갔어 ㅇㅇ (3)
어제 6개월만에 극장을 갔어 ㅇㅇ (3)
··
어차피 탈것도 없는데 캔디나 탈까염 (8)
어차피 탈것도 없는데 캔디나 탈까염 (8)
··
돈도 없었는데 폰들이나 팔아야지. (5)
돈도 없었는데 폰들이나 팔아야지. (5)
··
의무기간 (4)
의무기간 (4)
··
얘뜨라 이것 좀 봐봐 ㅇㅇ얘뜨라 이것 좀 봐봐 ㅇㅇ (5)
얘뜨라 이것 좀 봐봐 ㅇㅇ얘뜨라 이것 좀 봐봐 ㅇㅇ (5)
··
근데 나 햅틱 아몰레드 사면. (8)
근데 나 햅틱 아몰레드 사면. (8)
··
카페폰 와이파이 되는거냐?? 이것도 풀렸냐? (4)
카페폰 와이파이 되는거냐?? 이것도 풀렸냐? (4)
··
망구 배 안 고프냐 (2)
망구 배 안 고프냐 (2)
··
누나한테 레이저룩이랑 캔디 보여줬다? (3)
누나한테 레이저룩이랑 캔디 보여줬다? (3)
··
ㅃㅃ에서 살 때. 휴대폰 업체가 더 좋은 듯. (2)
ㅃㅃ에서 살 때. 휴대폰 업체가 더 좋은 듯. (2)
··
뭌에게 추천하고 싶은 어플이 있습니다뭌에게 추천하고 싶은 어플이 있습니다 (7)
뭌에게 추천하고 싶은 어플이 있습니다뭌에게 추천하고 싶은 어플이 있습니다 (7)
··
헐ㅋ헐ㅋ (4)
헐ㅋ헐ㅋ (4)
··
야들아. 보통 판매자들이 3달이라고 할 때. (5)
야들아. 보통 판매자들이 3달이라고 할 때. (5)
··
내 서른줄 되기전에 王자 한번 새긴다 (2)
내 서른줄 되기전에 王자 한번 새긴다 (2)
··
엌. 아몰레드 핑크 떴네. (2)
엌. 아몰레드 핑크 떴네. (2)
··
아부지가 슬라이드나 터치 원하는데 (2)
아부지가 슬라이드나 터치 원하는데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