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KT
4/28에 가입해서 93일 하니까 7/29일 나오던데
그럼 번이는 30일날 바로 타도 목 안 따이냐?
판매자는 3개월 명시했음
월말이라 번이 타고 싶은데
번이기간 안됐으면 자동으로 튕김
댓글 (4)
번이기간 안됐으면 자동으로 튕김
잼밴드님께서 8월 5일에 로이 탄다고 하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