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뜨라 이거 해석좀 해줘라

2010-07-28 09:32:51 조회 210
3_12.jpg

요즘 갑자기 난돜증이 생겨서

 

거운데 저 보라파란색글시 무슨말이냐? 12/5인데 24개월은 왜나오며 6개월쓰고 해지하면 7만원이라는게 뭔소린지 도통 모르겠네

첨부 이미지

3_12.jpg

댓글 (5)

2010-07-28
12/5 인 척 하지만 실은 24/14라는 소리
제라스2010-07-28
위엄돋넼ㅋㅋㅋㅋㅋ12개월5만원인데 6개월쓰다가 해지하면 잔여 12개월에 위약금이7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개월도아니고 12개월은어디서나오냨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7-28
싀발 보스와나식 계산법인가 탈까 핶는데 안되겎네
2010-07-28

뭐이 시발-_- 훼이크쩌네염

닭ㅇㅇ2010-07-30
d
제목
쩐다.. (3)
쩐다.. (3)
··
돚거님 (3)
돚거님 (3)
··
너님들 요즘 한강공원 갔다와 봤음??너님들 요즘 한강공원 갔다와 봤음?? (4)
너님들 요즘 한강공원 갔다와 봤음??너님들 요즘 한강공원 갔다와 봤음?? (4)
··
더러운 폰테커. (1)
더러운 폰테커. (1)
··
울집 스타2 풀옵 안돌아가던데
울집 스타2 풀옵 안돌아가던데
··
아 시발 스타2 다운 안되네 (2)
아 시발 스타2 다운 안되네 (2)
··
당당이 싼글 (3)
당당이 싼글 (3)
··
너님들 주식하냐?? (1)
너님들 주식하냐?? (1)
··
아 맞다 시발 스타 2 해봐야지 잏 (4)
아 맞다 시발 스타 2 해봐야지 잏 (4)
··
아오~ 덥네 더워
아오~ 덥네 더워
··
이제 여름 시작인가 (1)
이제 여름 시작인가 (1)
··
어제 모토로이 탄 사람 있나여
어제 모토로이 탄 사람 있나여
··
어제 북한산 다녀온 효과가 나타나네요. (3)
어제 북한산 다녀온 효과가 나타나네요. (3)
··
오늘은 모토로이 타고만당 (1)
오늘은 모토로이 타고만당 (1)
··
조회수 쩌는데 글싸는 애들이 없냐
조회수 쩌는데 글싸는 애들이 없냐
··
으시발
으시발
··
79년생이면 32살돋네79년생이면 32살돋네 (2)
79년생이면 32살돋네79년생이면 32살돋네 (2)
··
정덕 쩌네 (6)
정덕 쩌네 (6)
··
예뜨라 이거 해석좀 해줘라예뜨라 이거 해석좀 해줘라 (5)
예뜨라 이거 해석좀 해줘라예뜨라 이거 해석좀 해줘라 (5)
··
핵폭탄 돋네;; (3)
핵폭탄 돋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