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갑자기 난돜증이 생겨서
거운데 저 보라파란색글시 무슨말이냐? 12/5인데 24개월은 왜나오며 6개월쓰고 해지하면 7만원이라는게 뭔소린지 도통 모르겠네
뭐이 시발-_- 훼이크쩌네염
댓글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개월도아니고 12개월은어디서나오냨ㅋㅋㅋㅋㅋㅋㅋㅋ
뭐이 시발-_- 훼이크쩌네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