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 친구놈이 사놓으면 좋다고 해서 좀 사놓고 잊어묵고 있었는데

 

간만에 보니깐 거의 반토막넘게 나있네 ㅡ.ㅡ;;

 

이래서 주식은 주변사람말 듣고 사면 안되는듯..

 

젠장 젠장 그나마 돈없어서 많이 안사놔서 다행이다 흑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