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여의도 한강공원 갔다왔는데
공사하던거 다끝났는데 보니깐 꽤 괜찮은듯
냇가 같은것도 만들어 놔서 꼬마애들 완전 물놀이 하기는 좋을듯한데
보고 있자니 왠지 공중목욕탕같은 느낌도 들고 그랬음;;
잔디밭에 돗자리깔고 치맥하니깐 완전 좋더라
ㅇㅇ 여름에 햇볕짱짱할때 가면 타죽음 ㅋㅋㅋㅋㅋㅋ 나처럼 우중충할때 가야됨..
좋겠다 ㅇㅇ
댓글 (4)
ㅇㅇ 여름에 햇볕짱짱할때 가면 타죽음 ㅋㅋㅋㅋㅋㅋ
나처럼 우중충할때 가야됨..
좋겠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