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너님들 요즘 한강공원 갔다와 봤음??

2010-07-28 10:45:11 조회 162
IMG_0375.jpgIMG_0400.jpg

얼마전에 여의도 한강공원 갔다왔는데

 

공사하던거 다끝났는데 보니깐 꽤 괜찮은듯

 

냇가 같은것도 만들어 놔서 꼬마애들 완전 물놀이 하기는 좋을듯한데

 

보고 있자니 왠지 공중목욕탕같은 느낌도 들고 그랬음;;

 

잔디밭에 돗자리깔고 치맥하니깐 완전 좋더라

 

 

첨부 이미지

IMG_0375.jpg
IMG_0400.jpg

댓글 (4)

2010-07-28
그늘이 없어서 타죽을꺼 같드라 ㅇㅇ
2010-07-28

ㅇㅇ 여름에 햇볕짱짱할때 가면 타죽음 ㅋㅋㅋㅋㅋㅋ
나처럼 우중충할때 가야됨..

2010-07-28

좋겠다 ㅇㅇ

2010-07-28
w잘해노은거같넹
제목
쩐다.. (3)
쩐다.. (3)
··
돚거님 (3)
돚거님 (3)
··
너님들 요즘 한강공원 갔다와 봤음??너님들 요즘 한강공원 갔다와 봤음?? (4)
너님들 요즘 한강공원 갔다와 봤음??너님들 요즘 한강공원 갔다와 봤음?? (4)
··
더러운 폰테커. (1)
더러운 폰테커. (1)
··
울집 스타2 풀옵 안돌아가던데
울집 스타2 풀옵 안돌아가던데
··
아 시발 스타2 다운 안되네 (2)
아 시발 스타2 다운 안되네 (2)
··
당당이 싼글 (3)
당당이 싼글 (3)
··
너님들 주식하냐?? (1)
너님들 주식하냐?? (1)
··
아 맞다 시발 스타 2 해봐야지 잏 (4)
아 맞다 시발 스타 2 해봐야지 잏 (4)
··
아오~ 덥네 더워
아오~ 덥네 더워
··
이제 여름 시작인가 (1)
이제 여름 시작인가 (1)
··
어제 모토로이 탄 사람 있나여
어제 모토로이 탄 사람 있나여
··
어제 북한산 다녀온 효과가 나타나네요. (3)
어제 북한산 다녀온 효과가 나타나네요. (3)
··
오늘은 모토로이 타고만당 (1)
오늘은 모토로이 타고만당 (1)
··
조회수 쩌는데 글싸는 애들이 없냐
조회수 쩌는데 글싸는 애들이 없냐
··
으시발
으시발
··
79년생이면 32살돋네79년생이면 32살돋네 (2)
79년생이면 32살돋네79년생이면 32살돋네 (2)
··
정덕 쩌네 (6)
정덕 쩌네 (6)
··
예뜨라 이거 해석좀 해줘라예뜨라 이거 해석좀 해줘라 (5)
예뜨라 이거 해석좀 해줘라예뜨라 이거 해석좀 해줘라 (5)
··
핵폭탄 돋네;; (3)
핵폭탄 돋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