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논산에서 후보병까지 갔었는데 ㅡㅡ.

 

60명 중에 20명 뽑는 거였는데 떨어짐.

 

아오. 됐으면 가서 자기 계발 좀 하고.

 

전역하고 예비군도 안 가는데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