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대당 8.5에 올렸고 4대였는데

4대 다산다고 안전거래로 올려달래서 만원 깎아주고 올렸더니

수수료도 결국 내가 다 부담해서 대당 7.5에 판 꼴이 되었뜸.

하지만 이제 수능공부를 해야하기때문에 그냥 한꺼번에 팔아버리니 편한듯용.

근데 가개통인데 캔뒤 뒷판 밑부분이 하도 기스가 잘나서 4대중에 2대가 좀 기스가 있는데 이거갖고 뭐라하진 않겠지 ㅋ_ㅋ

내가 수수료도 냈으니 반품하면 패버려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