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좋을까?
여자들쓰기 좋고 만만한 편하고 이쁜
안드로이드는 좀 여자들 쓰기 좋냥?
심비안이낫냥 안드로이드가 낫냥
모토로이가 낫냥 익뮤가 낫냥
그외에 춫천사항 있음 올려주3
쉬운 건 심비안이 쉬울텐데 이제 좃망이라 안드로이드 ㄱㄱ
클러치.
막 특문같은거....익뮤쓴이후로 문자말투가 딱딱해짐ㅋㅋㅋㅋㅋ
댓글 (11)
쉬운 건 심비안이 쉬울텐데 이제 좃망이라 안드로이드 ㄱㄱ
클러치.
그리고 보니 요즘 효도르 로 익뮤많이들 드리더라.. 쓰기편하다던데 아니냐?
거의 피쳐폰수준이드머 ㅇㅇ 아님말구
백번생각해도 아님.
나조차 윈모 다야몽1 손에쥐고 30분만에 쥐 떤질뻔했으니까..
막 특문같은거....익뮤쓴이후로 문자말투가 딱딱해짐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