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좋을까?

여자들쓰기 좋고 만만한 편하고 이쁜

 

안드로이드는 좀 여자들 쓰기 좋냥?

 

심비안이낫냥 안드로이드가 낫냥

 

모토로이가 낫냥 익뮤가 낫냥

 

그외에 춫천사항 있음 올려주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