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상품권있잖아 ..

 

98000에 11,000원 SKT로 할인이되는데

 

 

그럼 87,000원으로 사는거잖아,,,

 

이렇게 사서 구두방이나 가서 팔면 1만원정도 이익일듭

 

우왕ㅋ굳ㅋ

 

 

 

근데 난 SKT회선도없고 ,,,팔데도 없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