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덕도 추석이 되니 한번 해보면 좋을듯 합니다.

개인이 하면 먹고 튈수가 있으니 피자 사건으로 유명한 여기 그분이 총대 메구요.

개인당 천원 정도만 기부해서 이걸 오리넷 이름으로 유니세프나 아니면 한국에 있는 정직한 단체에 기부 하는건 어떨까요.

한번 해봅시다. 좋은게 좋은거죠. 천원으로 훈훈해지고 모이면 큰 돈이 될지도 모르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