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욕 하느라 바쁜 욕쟁이들...
event 2010-09-17 09:34:25visibility 조회 137
십덕도 추석이 되니 한번 해보면 좋을듯 합니다.
개인이 하면 먹고 튈수가 있으니 피자 사건으로 유명한 여기 그분이 총대 메구요.
개인당 천원 정도만 기부해서 이걸 오리넷 이름으로 유니세프나 아니면 한국에 있는 정직한 단체에 기부 하는건 어떨까요.
한번 해봅시다. 좋은게 좋은거죠. 천원으로 훈훈해지고 모이면 큰 돈이 될지도 모르잖아요.
댓글 (4)
근데 나 레알 지갑에
천원있네
물론 통장엔 영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