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덕이나웃덕에 유투브영상퍼오면 요즘들어서 자주 엑박이 많이나오는데

왜이런거임?

 

뭐서버나 보드바꿔서그런거면 수정좀해주세요

 

아님 삼실컴터가 병슨인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