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율 극진 에셍스가 잘 안팔리는 이유
event 2010-09-17 16:14:32visibility 조회 339
http://shopping.naver.com/shoppingBar/go.nhn?link_type=cpc_1&w=5FJqtAl9EJYX76hzWavZWzIwcuWMziiOVPCpqSAKiVJBGI%2FzIO3u7xAZzbeZ23RfWjYBcs7%2FZssrKdfOdiEk%2BjmpAn4v1J6iu2soXh3ZMmIPHADx%2BslT%2BgbnbNp%2FeNgkNEzANHARZtSZryp8duaMus9natZ1XjLBM%2B1v%2FUHv4D5RFFONR9FBM3vTKOVRUp%2FQVKOgybREnJGqtGIoT5RD7tE2GID6tQPPqa1S7Igxoqb%2BVSgJk70bivYfAh83GKK4BvwoJa4yShLj%2BzTA0eDHOTKoyyX2UjS0f6ek0IomzK40RfcddRUrwDQQn2LEmjho5VRFDTGSP05giAUq0OqWDsQgK60hDkOQKIUgqXDmru8J1ADVXkMrmQ%3D%3D
http://www.gmarket.co.kr/challenge/neo_affiliate/naver/naver_redirect.asp?goodscode=185701437&GoodsSale=Y&jaehuid=200001170&nv_pchs=2hLE5%2FpzWCdH7PFyetgceRiLsepmQ%2FYYd8%2BtpCYwPJA%3D
이래서야 뭐 누가 사겠나
판매ㅇ승2010-09-17
헐 레알 같은거면 걍 올해는 마산 못 내려가겠구나 ㅠㅠ
댓글 (7)
택배로 보내드려야 겠네요...
용량도 같고
밑에꺼는 10ml 샘플 다섯개
상품은 똑같음 용량도 똑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