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우리 엄마꺼도 한율꺼 화장품 샀는데
X
XS-95
event
2010-09-17 16:27:37
visibility
조회 351
가음라인으로
3종인데
스킨 130미리 로션 100미리
다른 하나는 모르겠고
추석 기획으로
샘플도 박스에 같이 들어있고
아이크림이랑 이런것도 완박스로 왔다
냄새 맡아보니까 좋네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2)
돈
돈좀벌고싶다
2010-09-17
헐 홍보해주네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X
XS-95
2010-09-17
홍보가 아니고 솔직히 대박 구성이 맞긴 맞음.
http://image.gseshop.co.kr/mi06/prod/detail/b.gif" height="3" width="3"/>
기본구성
한율 기초3종
(가음스킨 130ml + 가음에멀젼 100ml + 가음크림 40ml)
[(052) 한가위 특별]
한가위 특별 구성 , 기초 최대용량에 정품 2종 추가! ~~~
1.가음 스킨 60ml+60ml+30ml = 150ml (정품용량 115%)
2.가음 에멀젼 60ml+60ml+30ml = 150ml (정품용량 150%)
3.가음 크림 20ml+20ml+10ml = 50ml (정품용량 125%)
4.은결빛아이크림 30ml (정품 정품GS가 50,000원)
5.은결빛프라이머 에센스 50ml(정품 정품GS가 50,000원)
6.한율 녹차비누 60g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근데 회사 사람들이없음..
(2)
근데 회사 사람들이없음..
(2)
복근곰
·
2010-09-17
·
조회 220
후로돋네
(5)
후로돋네
(5)
이해리
·
2010-09-17
·
조회 212
입탱구리탱
(2)
입탱구리탱
(2)
복근곰
·
2010-09-17
·
조회 179
뽐덕의 위엄...
(1)
뽐덕의 위엄...
(1)
홍류
·
2010-09-17
·
조회 246
추석선물로 스팸을 기대했지만
(4)
추석선물로 스팸을 기대했지만
(4)
최칠근
·
2010-09-17
·
조회 202
회사는왓지만 신난다
(1)
회사는왓지만 신난다
(1)
신난곰
·
2010-09-17
·
조회 139
아 시발 늬들은 지금 때가 어느때인데 이러냐?!
(2)
아 시발 늬들은 지금 때가 어느때인데 이러냐?!
(2)
빡친 승
·
2010-09-17
·
조회 288
쉬는날회사왓다
(4)
쉬는날회사왓다
(4)
dtd
·
2010-09-17
·
조회 260
다음주에 나 풀로 쉬게 돼서 씹덕 리뉴얼 대대적으로 할거다
(7)
다음주에 나 풀로 쉬게 돼서 씹덕 리뉴얼 대대적으로 할거다
(7)
그분
·
2010-09-17
·
조회 209
어라? 나 로긴하니까 멜 인증하라고 뜨는데 내 멜이 기억이 안남ㅋ
(2)
어라? 나 로긴하니까 멜 인증하라고 뜨는데 내 멜이 기억이 안남ㅋ
(2)
℡가리상
·
2010-09-17
·
조회 243
십색휘들 펼치자 마자 바로 걸리냉
(1)
십색휘들 펼치자 마자 바로 걸리냉
(1)
보복 승
·
2010-09-17
·
조회 246
우리 엄마꺼도 한율꺼 화장품 샀는데
(2)
우리 엄마꺼도 한율꺼 화장품 샀는데
(2)
XS-95
·
2010-09-17
·
조회 352
헐 ㅅㅂ 좆같냉 ㅠㅠ
(8)
헐 ㅅㅂ 좆같냉 ㅠㅠ
(8)
판매 승
·
2010-09-17
·
조회 284
야 공지 어디갓냐
(1)
야 공지 어디갓냐
(1)
복근곰
·
2010-09-17
·
조회 172
짐승 보아라
(3)
짐승 보아라
(3)
當_當
·
2010-09-17
·
조회 175
218.. 나 복습하다가.
(2)
218.. 나 복습하다가.
(2)
미운오리
·
2010-09-17
·
조회 243
뭐야 그럼 나도 판매승한테 당한거임?
(1)
뭐야 그럼 나도 판매승한테 당한거임?
(1)
이해리
·
2010-09-17
·
조회 217
정덕... 오전의 그 분위기 어디갔어??
(1)
정덕... 오전의 그 분위기 어디갔어??
(1)
미운오리
·
2010-09-17
·
조회 205
한율 극진 에셍스가 잘 안팔리는 이유
(7)
한율 극진 에셍스가 잘 안팔리는 이유
(7)
當_當
·
2010-09-17
·
조회 339
나 오늘 밤에 노리폰 탈거다
(2)
나 오늘 밤에 노리폰 탈거다
(2)
XS-95
·
2010-09-17
·
조회 207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9991
9992
9993
9994
9995
9996
9997
9998
9999
1000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2)
(가음스킨 130ml + 가음에멀젼 100ml + 가음크림 40ml)
한가위 특별 구성 , 기초 최대용량에 정품 2종 추가! ~~~
1.가음 스킨 60ml+60ml+30ml = 150ml (정품용량 115%)
2.가음 에멀젼 60ml+60ml+30ml = 150ml (정품용량 150%)
3.가음 크림 20ml+20ml+10ml = 50ml (정품용량 125%)
4.은결빛아이크림 30ml (정품 정품GS가 50,000원)
5.은결빛프라이머 에센스 50ml(정품 정품GS가 50,000원)
6.한율 녹차비누 60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