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회사 좆색휘들 존나 비싼거라면서 알랑방구 끼더니... 옥션에선 3만원에 거래 되는거야?

좆색휘들 입찰 이나 시공 문의 들어오면 존나 덤탱이 씌우거나 채권관계 잡힌거 다 뽑아야겠냉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