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지금 수업듣는다고 좀 늦을거 같다고 하는데....

 

서울대에서 보기로 했으니깐... 서울대년인듯

 

하앜 하앜

 

ㅅㅂ 서울대 아가씨들은 어지간하면 김태희처럼 생겼다던데....

 

이번 기회에 걍 결혼이나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