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색휘들 3천원 이상 해달라고 해놓구선 말을 30분으로 바꾼다.

 

27분 통화해서 입금 안해주고 있었다고 드맆질이던데

 

전화 안했으면 21만원 못 받았을듯....

 

아 ㅅㅂ 존나 짱나

 

이색휘들 걍 돈도 받았는데 3개월 안됐지만 해지!!! 십색휘들!!

 

라고 하면 나도 더러운 뽐덕이랑 같으니깐 2달 있다가 해지해버려야지

 

에잇 더러운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