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글보면..


테란이 딱히 진상이긴 하지만

제일진상은 아늬지 않나 싶다.




..



캬~앜 퉷,







아 근데 이건 뭐 재미동벗고 감동동벗는 드립이녜요 ㅉㅅ ㅠ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