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r 클럽에 x6 21만원에 판매하고 직거래 하면 20만원에 드릴께요 한다 ㅋ 

아무리 잉뮤 새거 가개통이 10만원에 거래된다고 하지만 ... 거래되면 나 걍 회선 2~3개 뚫어서 slr 클럽에 팔아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