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달구랑 술먹어본 애는 족켔따

B
2010-09-18 01:21:03 조회 200
으아.jpg

어떤 애는 술먹고 전화하면 죽여버린데

근데 왜 사이도는 안보임?

첨부 이미지

으아.jpg

댓글 (3)

닭ㅇㅇ2010-09-18
동동주 두잔바께 안마셨따 ㅇㅇ
B
2010-09-18

한잔이라도 같이 마시면 영광아늬냐?

닭ㅇㅇ2010-09-18
뭔영광이여 개솔ㅈㅈㅇ
제목
개소리나 싸대는 나는 자야지개소리나 싸대는 나는 자야지 (1)
개소리나 싸대는 나는 자야지개소리나 싸대는 나는 자야지 (1)
··
사이도가 마라토너임? (1)
사이도가 마라토너임? (1)
··
야이 스크 브로드밴드 속도 원래 좆망이냐? (5)
야이 스크 브로드밴드 속도 원래 좆망이냐? (5)
··
무슨 로스와의 대담도 아늬고무슨 로스와의 대담도 아늬고 (1)
무슨 로스와의 대담도 아늬고무슨 로스와의 대담도 아늬고 (1)
··
그렇다면 로스! (4)
그렇다면 로스! (4)
··
사이도 대체 어디 간 거냐?사이도 대체 어디 간 거냐? (1)
사이도 대체 어디 간 거냐?사이도 대체 어디 간 거냐? (1)
··
달구랑 술먹어본 애는 족켔따달구랑 술먹어본 애는 족켔따 (3)
달구랑 술먹어본 애는 족켔따달구랑 술먹어본 애는 족켔따 (3)
··
달구님 칠흙의추적자가 언제 나온거임? (1)
달구님 칠흙의추적자가 언제 나온거임? (1)
··
근데 로스 베트남 안감? (2)
근데 로스 베트남 안감? (2)
··
난 바스안 만날거임 (2)
난 바스안 만날거임 (2)
··
근데 난 달구 안만날 거임
근데 난 달구 안만날 거임
··
근데 싀발 생각해보면
근데 싀발 생각해보면
··
늬들이 만난 닭구랑 내가 만난 닭구가 틀리냐?! (3)
늬들이 만난 닭구랑 내가 만난 닭구가 틀리냐?! (3)
··
다들안잠? (1)
다들안잠? (1)
··
정덕이네 (2)
정덕이네 (2)
··
야이 늬드라
야이 늬드라
··
야이 이끼가 벌서떳네? (1)
야이 이끼가 벌서떳네? (1)
··
야이 십덕에서 달구랑 대화해 본 애가 또 누구 읶냐?야이 십덕에서 달구랑 대화해 본 애가 또 누구 읶냐? (6)
야이 십덕에서 달구랑 대화해 본 애가 또 누구 읶냐?야이 십덕에서 달구랑 대화해 본 애가 또 누구 읶냐? (6)
··
ㅅㅂ 존나 돋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존나 돋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달구 직업이 뭐냐 (4)
달구 직업이 뭐냐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