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십덕에서 달구랑 대화해 본 애가 또 누구 읶냐?

B
2010-09-18 01:03:23 조회 224
배고파 ㅡㅡ.jpg배고파.jpg

할 말은 있더냐?

첨부 이미지

배고파 ㅡㅡ.jpg
배고파.jpg

댓글 (6)

2010-09-18
난 달구 진짜 잼있던데? 예의가 너무 바름 ㅇㅇ

내가 그래서 막 나한테 개새끼라고 욕해보라 할 정도여씀 ㅇㅇ
B
2010-09-18
근데 욕하지 않더냐?
B
2010-09-18
그럼 나한테만 욕한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9-18
어 어 존댓말까지 씀 ㅇㅇ
닭ㅇㅇ2010-09-18
술처먹고 전화하면 죽여버린다
2010-09-18
ㅋㅋㅋ
제목
개소리나 싸대는 나는 자야지개소리나 싸대는 나는 자야지 (1)
개소리나 싸대는 나는 자야지개소리나 싸대는 나는 자야지 (1)
··
사이도가 마라토너임? (1)
사이도가 마라토너임? (1)
··
야이 스크 브로드밴드 속도 원래 좆망이냐? (5)
야이 스크 브로드밴드 속도 원래 좆망이냐? (5)
··
무슨 로스와의 대담도 아늬고무슨 로스와의 대담도 아늬고 (1)
무슨 로스와의 대담도 아늬고무슨 로스와의 대담도 아늬고 (1)
··
그렇다면 로스! (4)
그렇다면 로스! (4)
··
사이도 대체 어디 간 거냐?사이도 대체 어디 간 거냐? (1)
사이도 대체 어디 간 거냐?사이도 대체 어디 간 거냐? (1)
··
달구랑 술먹어본 애는 족켔따달구랑 술먹어본 애는 족켔따 (3)
달구랑 술먹어본 애는 족켔따달구랑 술먹어본 애는 족켔따 (3)
··
달구님 칠흙의추적자가 언제 나온거임? (1)
달구님 칠흙의추적자가 언제 나온거임? (1)
··
근데 로스 베트남 안감? (2)
근데 로스 베트남 안감? (2)
··
난 바스안 만날거임 (2)
난 바스안 만날거임 (2)
··
근데 난 달구 안만날 거임
근데 난 달구 안만날 거임
··
근데 싀발 생각해보면
근데 싀발 생각해보면
··
늬들이 만난 닭구랑 내가 만난 닭구가 틀리냐?! (3)
늬들이 만난 닭구랑 내가 만난 닭구가 틀리냐?! (3)
··
다들안잠? (1)
다들안잠? (1)
··
정덕이네 (2)
정덕이네 (2)
··
야이 늬드라
야이 늬드라
··
야이 이끼가 벌서떳네? (1)
야이 이끼가 벌서떳네? (1)
··
야이 십덕에서 달구랑 대화해 본 애가 또 누구 읶냐?야이 십덕에서 달구랑 대화해 본 애가 또 누구 읶냐? (6)
야이 십덕에서 달구랑 대화해 본 애가 또 누구 읶냐?야이 십덕에서 달구랑 대화해 본 애가 또 누구 읶냐? (6)
··
ㅅㅂ 존나 돋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존나 돋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달구 직업이 뭐냐 (4)
달구 직업이 뭐냐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