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갤스를 샀는데


한달에 45000원 짜리 요금제 쓰면 2년 총할부금이 30만원정도 나가는건데


기기갑이 그러면 한달에 만얼마 아 님?


m고객센터 명세서 보니까


기기할부금 37000원이라 적혀있고


밑에 티할부지원 -6600원정도 던데


이건 티할부 약정도 걸려있고


기기값도 다내는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