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네이버에 풍산치니깐
event 2010-09-20 17:47:09visibility 조회 201
오늘주가 1450원 상승!
복근곰2010-09-20
40000원에ㅐ서 1450원상승이면 하루이자로쳐서 한 3.5%로되는거니깐 쩌네
주식ㅇ승2010-09-20
흨컹 흨컹 ㅠㅠ ㅅㅂ 진짜 풍산을 아직 가지고 있긴 한데... 막 이득이긴해.. 현재 막 90만원 정도 이득인데...
내가 안 뺐으면 900만원 이득이였을텐데..... 욕이 절로 나옴 ㅠㅠ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