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난 이제 저축과는 관계가 없는 사람이지 .....  ㅠㅠ


늬들아 5년 넘게 모았던 돈이 한순간에 다 사라졌어요 ㅠㅠ 

지금 돈독이 올라서 미치겠는데... 이거 어쩌면 좋죠?!



십덕 이야기 : 로스야 자전거 타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