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사신형 로스형

2010-09-20 17:49:48 조회 151
K-3.jpg

꽃혀ㅛ있는건 더블쨱같은데

 

반대로돼있는거뭐에여?

 

구멍이한개고 꼬추가 2개네여?

첨부 이미지

K-3.jpg

댓글 (6)

2010-09-20
항공잭
복근곰2010-09-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9-20
항공쨱이뭐지,.
..
2010-09-20
모지.. 
2010-09-20
비행기타면 좌석에 이어폰꼽고 노래듣는거 있는데

일반 하나짜리 잭쓰면 막 존내 병신같은 노이즈 들려서

노이즈 안들리게 두개짜리 꼽는거 있어
2010-09-20
아. 항공짹이라길래 비행기는예상했는데

그러쿤여 ㅋ
제목
야 난 예능으로하는데 니들은 다큐찍으면어떻하냐.
야 난 예능으로하는데 니들은 다큐찍으면어떻하냐.
··
이태원.. 설마.. (1)
이태원.. 설마.. (1)
··
라스야 여기~! 참고로 말해주자면라스야 여기~! 참고로 말해주자면 (4)
라스야 여기~! 참고로 말해주자면라스야 여기~! 참고로 말해주자면 (4)
··
하루에 8만이면.. (2)
하루에 8만이면.. (2)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오셨당 다양한 사진좀 부탁해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오셨당 다양한 사진좀 부탁해요
··
급피곤해진다 (2)
급피곤해진다 (2)
··
주식하면.. (3)
주식하면.. (3)
··
나 주식모르는대 하나들은거잇다 (7)
나 주식모르는대 하나들은거잇다 (7)
··
아.. 나도 집에 가고 싶다. (2)
아.. 나도 집에 가고 싶다. (2)
··
이번에 아부지가 땅을 사신다고 해서 거기에 내 전재산을 쏟아부었엉. (3)
이번에 아부지가 땅을 사신다고 해서 거기에 내 전재산을 쏟아부었엉. (3)
··
야 나 24덕됫는대 추카해줘라 (3)
야 나 24덕됫는대 추카해줘라 (3)
··
근데 김씨 눈팅 돋네염 (2)
근데 김씨 눈팅 돋네염 (2)
··
내가 벙어리인거 오늘 앎 (10)
내가 벙어리인거 오늘 앎 (10)
··
스슴동이호빠 (3)
스슴동이호빠 (3)
··
그래서 일단 내 목표는 10억 버는거임. (6)
그래서 일단 내 목표는 10억 버는거임. (6)
··
복근곰이 (3)
복근곰이 (3)
··
이쯤에서 다시보는 십덕넷 명장면이쯤에서 다시보는 십덕넷 명장면 (3)
이쯤에서 다시보는 십덕넷 명장면이쯤에서 다시보는 십덕넷 명장면 (3)
··
이 시발... (2)
이 시발... (2)
··
이태원은 맨날 술이냐 (5)
이태원은 맨날 술이냐 (5)
··
하사신형 로스형하사신형 로스형 (6)
하사신형 로스형하사신형 로스형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