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라스야 여기~! 참고로 말해주자면
event 2010-09-20 18:04:40visibility 조회 334

도로 뚫기 확정이요~!
그래서 여기가 공단지구가 되는지 주거지역이 될런지는 모르지만 공단지구가 되면 ㅅㅂ 말로만 듣던 벼락졸부부자 확정 될듯.
이쯤이 어딘지는 너도 잘 알듯 헤헷.
근데 워낙에 촌이라 어떻게 될지는 몰겠음 ㅋ
창원 명서동에 10년전만해도 허허벌판이였는데... 그렇게 발전할줄 누가 알았겠엉 ㅠㅠ
그래서 여기가 공단지구가 되는지 주거지역이 될런지는 모르지만 공단지구가 되면 ㅅㅂ 말로만 듣던 벼락졸부부자 확정 될듯.
이쯤이 어딘지는 너도 잘 알듯 헤헷.
근데 워낙에 촌이라 어떻게 될지는 몰겠음 ㅋ
창원 명서동에 10년전만해도 허허벌판이였는데... 그렇게 발전할줄 누가 알았겠엉 ㅠㅠ
댓글 (4)
하긴명서동도돋긴한데 남양동이랑 상남동이더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