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라스야 여기~! 참고로 말해주자면

2010-09-20 18:04:40 조회 334
Untitled-1 copy.jpg

도로 뚫기 확정이요~!


그래서 여기가 공단지구가 되는지 주거지역이 될런지는 모르지만 공단지구가 되면 ㅅㅂ 말로만 듣던 벼락졸부부자 확정 될듯.


이쯤이 어딘지는 너도 잘 알듯 헤헷. 


근데 워낙에 촌이라 어떻게 될지는 몰겠음 ㅋ 


창원 명서동에 10년전만해도 허허벌판이였는데... 그렇게 발전할줄 누가 알았겠엉 ㅠㅠ 


첨부 이미지

Untitled-1 copy.jpg

댓글 (4)

AnyAng2010-09-20
돋네..땅도 샀나보네 이형...
2010-09-20
명서동보다

하긴명서동도돋긴한데 남양동이랑 상남동이더돋음...
2010-09-20
저기땅값지금안비싼가?
투자ㅇ승2010-09-20
명서동이 예전에 명곡아파트 이런 주공아파트 있을땐 진짜 개거러지 땅이였는데 지금은... ㅎㄷㄷ 
저기 땅값도 10년전에 비하면 10배로 올랐는데 용강에서 농사지으시는 이모부가 집 개축한다고 땅 내놓은거
우리집이 싸게 삼. 
그거때문에 지금 집 내 명의로 되어있는거 다시 아부지한테 돌리고 어무이랑 내 명의로 땅 올림 헤헷 
제목
야 난 예능으로하는데 니들은 다큐찍으면어떻하냐.
야 난 예능으로하는데 니들은 다큐찍으면어떻하냐.
··
이태원.. 설마.. (1)
이태원.. 설마.. (1)
··
라스야 여기~! 참고로 말해주자면라스야 여기~! 참고로 말해주자면 (4)
라스야 여기~! 참고로 말해주자면라스야 여기~! 참고로 말해주자면 (4)
··
하루에 8만이면.. (2)
하루에 8만이면.. (2)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오셨당 다양한 사진좀 부탁해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오셨당 다양한 사진좀 부탁해요
··
급피곤해진다 (2)
급피곤해진다 (2)
··
주식하면.. (3)
주식하면.. (3)
··
나 주식모르는대 하나들은거잇다 (7)
나 주식모르는대 하나들은거잇다 (7)
··
아.. 나도 집에 가고 싶다. (2)
아.. 나도 집에 가고 싶다. (2)
··
이번에 아부지가 땅을 사신다고 해서 거기에 내 전재산을 쏟아부었엉. (3)
이번에 아부지가 땅을 사신다고 해서 거기에 내 전재산을 쏟아부었엉. (3)
··
야 나 24덕됫는대 추카해줘라 (3)
야 나 24덕됫는대 추카해줘라 (3)
··
근데 김씨 눈팅 돋네염 (2)
근데 김씨 눈팅 돋네염 (2)
··
내가 벙어리인거 오늘 앎 (10)
내가 벙어리인거 오늘 앎 (10)
··
스슴동이호빠 (3)
스슴동이호빠 (3)
··
그래서 일단 내 목표는 10억 버는거임. (6)
그래서 일단 내 목표는 10억 버는거임. (6)
··
복근곰이 (3)
복근곰이 (3)
··
이쯤에서 다시보는 십덕넷 명장면이쯤에서 다시보는 십덕넷 명장면 (3)
이쯤에서 다시보는 십덕넷 명장면이쯤에서 다시보는 십덕넷 명장면 (3)
··
이 시발... (2)
이 시발... (2)
··
이태원은 맨날 술이냐 (5)
이태원은 맨날 술이냐 (5)
··
하사신형 로스형하사신형 로스형 (6)
하사신형 로스형하사신형 로스형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