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지금 난 거러지가 되어버렸구....


돈독이 올라서 지금 돈나갈 구멍만 보이면 경기를 일으킬 지경이지.


그리고 막 봤는데 울 나라도 언제 인플레이션이 쳐오고 이럴지 몰라서 


땅이 최고인거 같다는 아부지 말씀을 들으며 땅에 전부 투자했엉


그리고 창원 외곽쪽에 공단이 들어섬과 동시에 땅을 팔고


그돈 을 전부 금덩어리로 바꿔서 재태크를 하며 우즈붹 아가씨를 사오는거야!!!


그리고는 결혼 함과 동시에 그 아가씨는 내 금덩어리를 들고 도망을 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