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말 전니 잘한다

 

 

두당 만원 넘어가는 음식점에선 닥치고 클레임 존내 걸어야하는게 진리

 

 

 

 

참고로 음식에서 벌레 발견되거나 이물질 발견되면 일단 사진부터 찍고

 

클레임걸고 음식값 무료 안해주면 그냥 120에 신고해라

 

 

영업정지 3개월은 그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