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데 핸드폰 수집이 취미라는 애들은 뭐하는 애들일까?

2010-09-20 21:51:47 조회 282
Untitled-1 copy.jpg

저런애들 집에 가면 막 찬장이나 그런곳에 핸드폰 매장처럼 진열 되어있을려나? 


첨부 이미지

Untitled-1 copy.jpg

댓글 (7)

2010-09-20

님하 액박이염

2010-09-20
어 나오네 지성;
2010-09-20
아까 홀홀이보니까 한 8개 갖고 있던데?
폰택ㅇ승2010-09-20
걔는 폰택이고 쟤는 핸드폰 모으는게 취미라잖아
2010-09-20
아아~
Itaewon2010-09-20

\컬렉션이니뭐..

김테테2010-09-20
여기 xxl인가? 애플mp3모으는 애도 있드머 
갸는 똑같은거 계속 모으드마.. 갸보단 낫지않냐?
솔까 폰모아두면 나중에 하나 고장나면 바꿀수라도 있고 주변사람도와줄수도있고 ..물론 쉽게 안쓰겠지만..그래도 ㅇㅇ 꼭 필요한거기두 하고 ㅇㅇ
제목
노트북 팔아서 자전거 사야겠다
노트북 팔아서 자전거 사야겠다
··
근데 핸드폰 수집이 취미라는 애들은 뭐하는 애들일까?근데 핸드폰 수집이 취미라는 애들은 뭐하는 애들일까? (7)
근데 핸드폰 수집이 취미라는 애들은 뭐하는 애들일까?근데 핸드폰 수집이 취미라는 애들은 뭐하는 애들일까? (7)
··
집에서 와파는 잡히는데 (1)
집에서 와파는 잡히는데 (1)
··
와 돋네 ㅠㅠ (5)
와 돋네 ㅠㅠ (5)
··
결국 참지 못하고 전을 뜯었엉. (4)
결국 참지 못하고 전을 뜯었엉. (4)
··
아니다 회선 줄이는 중인데 이왕 참기 시작한거 (1)
아니다 회선 줄이는 중인데 이왕 참기 시작한거 (1)
··
근데 추석이라 그런지 24/17 올무 요자 하는데가 은근히 있네
근데 추석이라 그런지 24/17 올무 요자 하는데가 은근히 있네
··
일단 좀 씻고 올게
일단 좀 씻고 올게
··
쿠폰은 역시 지마켓이다 (4)
쿠폰은 역시 지마켓이다 (4)
··
연불님 (2)
연불님 (2)
··
내가가진쿠폰으로는 좆도 없음 (1)
내가가진쿠폰으로는 좆도 없음 (1)
··
형왔다 (4)
형왔다 (4)
··
24/17 모토글램이 더러운데 떴거든 (4)
24/17 모토글램이 더러운데 떴거든 (4)
··
연불 빨리 상품 링크해봐 (3)
연불 빨리 상품 링크해봐 (3)
··
음... 아이폰4 액세서리 해외에서 들여와서 팔까? (2)
음... 아이폰4 액세서리 해외에서 들여와서 팔까? (2)
··
▶주줌◀ (2)
▶주줌◀ (2)
··
예전에 도미노피자에서 구더기 비슷한거 나왔었는데... (3)
예전에 도미노피자에서 구더기 비슷한거 나왔었는데... (3)
··
으잌 버스에서 연기난다 (3)
으잌 버스에서 연기난다 (3)
··
웃덕에 김기훈 레스토랑 스토리... (6)
웃덕에 김기훈 레스토랑 스토리... (6)
··
어휴 십덕에 유언을 남기면 (1)
어휴 십덕에 유언을 남기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