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랑땡이랑 버섯전 맛은 있는데....꼬지 이거 뭐냐?
맛살에 햄에 고기에 파 이렇게 해놓고 난장이 좆대가리 만한게 계란 입혀서 구워놓은게 .... 전이라니....
와 진짜 애미 없냉
해양전이라고 하면 일명 꼬지라고 하면 ㅅㅂ 연불이 얼굴크기만하게 파 김치 소고기 이렇게 연달아서 꼽은 후에 계란옷 입혀서구워내야하는거 아니냐?
자유게시판
결국 참지 못하고 전을 뜯었엉.
event 2010-09-20 21:42:54visibility 조회 353
댓글 (4)